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역대 시장․군수 초청 시정자문 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16년09월26일 15시51분 ]

김제시(시장 이건식)는 지난 26() 역대 김제 시장군수를 초청 한자리에 모여 김제시 발전에 필요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역대 시장군수 간담회에는 유봉영 전 시장과 최봉규 전 군수 등 8명의 전현직 시장군수가 참석하여 그 동안 김제 발전을 위해 연구하던 아이디어와 경험 등을 논의하는 상생의 대화 시간이 되었다

 

이건식 김제시장은 그 동안의 주요 시정성과와 새만금 시대를 주도하여 새 역사를 창조하기 위해 변화하는 새만금에 대한 설명과, 기업하기 좋은 복합 산업도시 조성, 농업의 미래 농 생명 산업을 선도할 민간육종연구단지 육성, 미래의 인재를 키우는 장학산업 운영, 밝고 안전한 여성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대한민국 최초 4년연속 대표축제인 제18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사항 등 시정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더 큰 김제, 더 행복한 김제를 실현하는데 역대 시장군수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이건식 시장은 김제가 새만금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한 것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역대 시장군수님들의 공로가 컸다며 앞으로도 더 큰 김제, 더 행복한 김제실현을 위해 선배들의 고견과 조언을 부탁 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역대 시장군수들도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김제의 발전상에 깊은 관심을 나타내면서 적극 협조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김평강 기자

 

 

올려 0 내려 0
김평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황산면, 자원봉사 “전기에 사랑을 싣고” (2016-09-28 18:00:19)
교월동,『10월 국경일 10.1(국군의날), 10.3(개천절), 10.9(한글날)에 태극기를 게양합시다. - (2016-09-26 15:48:0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