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와대 국무위원 및 장관급 초청 오찬
등록날짜 [ 2022년05월04일 10시11분 ]


3
()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청와대에서 국무총리국무위원과 장관급 위원장 등 30명을 초청해 마지막 오찬을 함께하며그간의 노고를 치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리핑에서 청와대 대변인 박경미는, 문 대통령은 오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정부 내내 위기였는데우리만의 위기이기도 했고 전 세계적 위기이기도 했다국무위원들이 부처 소관 따지지 않고 원팀으로 대응해 위기를 잘 넘었고 더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다.
대한민국은 위기 속에서 더 강한 나라더 당당한 나라가 되었고선도국가라고 자부할 수 있게 되었다위기 극복 과정에서 어려움을 이기는 방법을 찾고 자신감을 갖게 되었으며우리의 역량을 새롭게 발견하게 되었다이런 경험은 대한민국이 더 큰 위기와 도전과제를 헤쳐 나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문재인 정부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연 정부로 평가되고 기억되길 바란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함께해 주고그 첫 차에 동승해 주어서 고맙다문재인 정부와 함께했던 것이 두고두고 보람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尹대통령, 오늘(5.18) KTX로 광주 간다…5·18정신 헌법 수록 '첫발’ (2022-05-18 09:37:22)
제20회 국무회의 관련 서면브리핑 (2022-05-04 10:09: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