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강화외식업지부, ‘지역먹거리 관광상품개발간담회’
등록날짜 [ 2014년11월19일 16시33분 ]

▲ 인천 강화군은 지난 18일 강화군외식업지부에서 외식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영업자와 함께 지역 먹거리
관광 상품개발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 강화군>

인천 강화군은 지난 18일 강화군외식업지부에서 외식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영업자와 함께 지역 먹거리 관광 상품개발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강화군과 강화군외식업지부에서 먹거리의 관광상품화, 새우 및 순무를 이용한 특색음식 개발과 친절하고 환한 미소로 손님 맞는 공감형 서비스 제공 등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자 마련됐다.

간담회 주요내용은 지역특성상 외식업소가 저녁 이른 시간에 영업을 마감하고 있어, 이에 따른 관광객의 불편해소 방안 강구, 강화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을 이용한 맞춤형 먹거리 제공, 관광객 따뜻하게 맞이하기, 강화사랑 상품권 적극 활용하기 등 외식업계의 발전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군 관계자는 외식업계와 군이 관광강화로 변화해 나갈 수 있도록 음식문화개선 방안과 따뜻하고 정감 있는 미소로 손님 맞는 서비스 제공 등 군민은 물론 관광객 마지에 친절을 생활화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KNS뉴스통신
올려 0 내려 0
최하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강화, 만65세 이상 노인 ‘스케일링과 불소도포’ 무료 실시 (2015-02-25 14:33:41)
인천 강화지역사회복지협의체, ‘마음 치유 댄스 테라피’ 개최 (2014-11-05 14:31:0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