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활동중단' 설리, 영화 '패션왕'으로 3개월 만에 복귀
등록날짜 [ 2014년10월23일 12시28분 ]


걸그룹 f(x) 멤버 설리(20·본명 최진리)가 연예계로 복귀한다.

설리는 오는 31일 진행되는 영화 '패션왕' 언론시사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7월 활동 중단 선언 이후 3개월 만의 첫 일정이자 최자와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나들이다.

앞서 설리는 지난 7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질 뜻을 밝혔다.

당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f(x)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난 2011년 연재를 시작한 후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패러디와 신조어를 탄생시킨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설리가 우기명(주원)을 은근슬쩍 짝사랑하며 예뻐지고 싶어 하는 같은 반 친구 은진 역을 맡았으며, 활동 중단 중에도 포스터 촬영에 참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출처/ 마이데일리
올려 0 내려 0
김은총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해철 상태 "의식-동공반사 없어, 추가 수술 계획" (2014-10-24 11:09:17)
김수현 도쿄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아시아 최고 배우상 수상 (2014-10-23 11:25:0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